런닝머신 (Running Machine = 트레드밀)
런닝머신은 treadmill이에요. Running machine은 영어권에서 안 써요.
영국에선 running machine이라고도 하지만 treadmill이 표준이에요.
🗣 틀린 표현: I ran on the running machine.
✅ 바른 표현: I ran on the treadmill. / I did 30 minutes on the treadmill.
※ 이 글은 재미와 참고를 위한 콘텐츠예요. 멘트·문구·상식 등은 상황에 맞게 골라 쓰시고, 활용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. 사실 정보(상식·뜻풀이 등)는 한 번 더 확인하시면 더 좋아요. 🙂
💬 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