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바이트 (Overeat? = 구토)
한국에서 오바이트는 구토를 뜻하는 속어로 쓰이지만, 영어 overeat는 '과식하다'예요.
구토는 vomit, throw up, be sick 등으로 표현해요. 오바이트를 영어로 쓰면 완전히 다른 뜻이 돼요.
🗣 한국 속어: 오바이트할 것 같아
✅ 영어 표현: I feel like throwing up. / I think I'm going to be sick.
※ 이 글은 재미와 참고를 위한 콘텐츠예요. 멘트·문구·상식 등은 상황에 맞게 골라 쓰시고, 활용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. 사실 정보(상식·뜻풀이 등)는 한 번 더 확인하시면 더 좋아요. 🙂
💬 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