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재개그 6탄 — 계절별 말장난
봄:
• 봄이 오면 뭐가 봄? 봄봄봄~ (당연하죠)
• 개나리가 폈다 — 개나리 나온다 (개+나리)
여름:
• 여름엔 왜 수박을 먹나? 수박 = 수분 박스
• 선풍기가 왜 힘드냐? 돌아가야 해서
가을:
• 단풍이 왜 빨간가? 단풍 = 단체로 풍년이라 신남
• 코스모스가 왜 예쁜가? 코+스모스 (코에 스모스가 붙어서)
겨울:
• 눈사람 직업은? 눈사람 = 눈 사는 사람
• 핫초코가 왜 맛있냐? 핫 = 뜨거운 인기
💬 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