🤣 아재개그 아재개그 2탄 — 직장인 버전 🤣 아재개그 · 조회 74 · 2026.06.21 • 출근하기 싫은 날 마시는 커피는? → 아아 (아 아침이네) • 부장님이 좋아하는 산은? → 결재산 • 월요일이 사람이라면? → 월요일씨 • 퇴근할 때 가장 빠른 길은? → 칼퇴길 • 가장 슬픈 메일은? → 회신 요망 • 회사에서 제일 무서운 동물은? → 마감 (마감 임박) • 신입이 가장 자주 듣는 말은? → 그건 알아서
💬 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