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 사투리 모음 (정겨운 말투)
• 마! — (강조·부름)
• 됐다 아이가 — 됐잖아
• 가가라 — 가져가라
• 우얄끼고 — 어떻게 할 거야
• 억수로 — 엄청나게
• 단디 챙기라 — 야무지게 챙겨라
※ 이 글은 재미와 참고를 위한 콘텐츠예요. 멘트·문구·상식 등은 상황에 맞게 골라 쓰시고, 활용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. 사실 정보(상식·뜻풀이 등)는 한 번 더 확인하시면 더 좋아요. 🙂
💬 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