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재개그 5탄 — 퇴사 각 느껴지는 개그
• 야근이 왜 좋냐고요? 야근 = 야경 구경
• 엑셀로 뭘 하냐고요? 엑셀레이터처럼 빠르게 퇴근
• 상사가 왜 빨리 가냐고? 상사 = 상사병 고치러
• 커피를 왜 마시냐고요? 아아 (아메리카노 아이스) = 아아 살겠다
• 월급이 어디 갔냐고? 월급 = 월말에 급하게 사라짐
• 보고서를 왜 못 쓰냐고? 보고서 = 보고 싶지 않아서
• 회의가 왜 싫냐고? 회의 = 회의감 드니까
※ 이 글은 재미와 참고를 위한 콘텐츠예요. 멘트·문구·상식 등은 상황에 맞게 골라 쓰시고, 활용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. 사실 정보(상식·뜻풀이 등)는 한 번 더 확인하시면 더 좋아요. 🙂
💬 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