🤣 아재개그 아재개그 7탄 — 음료·디저트 편 🤣 아재개그 · 조회 19 · 2026.06.20 • 우유가 넘어지면? → 아야 우유 • 아이스크림이 화나면? → 녹아내림 • 커피가 가장 싫어하는 말은? → 식었어 • 케이크가 자기소개를 하면? → 조각조각 • 가장 시끄러운 음료는? → 탄산 (톡톡) • 푸딩이 흔들리면? → 부들부들 • 초코가 화나면? → 다크초코
💬 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