😆 옛날개그 넌센스 퀴즈 3탄 — 음식 편 😆 옛날개그 · 조회 53 · 2026.06.23 Q. 딸기가 직장에서 잘리면? A. 딸기시럽 (짤이지롭) Q. 김이 화나면? A. 김치 (김 치워!) Q. 가장 학식 높은 과일은? A. 배 (배움) Q. 토마토가 길을 잃으면? A. 토마토마토 (되돌아옴) Q. 빵 중에 가장 무서운 빵은? A. 폭탄빵 Q. 라면이 인사하면? A. 안녕하세요, 라면입니다 Q. 가장 시원한 채소는? A. 시원한 무 (무더위 끝)
💬 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