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인한테 사과할 때 카톡 멘트 (화 풀어주는 말)
인정
내가 잘못했어. 변명하지 않을게. 네 마음 상하게 해서 미안해
다독임
화난 거 당연해. 천천히 풀려도 되니까, 나 기다릴게
반성
다시는 같은 걸로 속상하게 안 할게. 한 번만 기회 줘
따뜻하게
싸우는 게 싫은 게 아니라, 너랑 멀어지는 게 무서워
마무리
오늘 밤엔 마음 풀고 자자. 사랑해, 정말로
💬 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