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부·학교 한본어 표현 📚
공부하기 싫을 때:
• 마지 멘도이 공부 → 진짜 귀찮아 공부
• 시험 야바이야 도시요 → 시험 대박이야 어떡해
잘 됐을 때:
• 마지 스고이 점수다 → 진짜 대단한 점수야
• 야바이 합격했어 마지 → 대박 합격했어 진짜
친구와:
• 나카마랑 같이 하면 스기루 재밌어 → 동료랑 하면 너무 재밌어
※ 이 글은 재미와 참고를 위한 콘텐츠예요. 멘트·문구·상식 등은 상황에 맞게 골라 쓰시고, 활용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. 사실 정보(상식·뜻풀이 등)는 한 번 더 확인하시면 더 좋아요. 🙂
💬 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