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 셀 친교 질문 결과 📊

참가 14명 · 기명 모드

Q1 응답 14명

가장 좋아하는 계절은?

3명 (21%)
하윤철수민준
여름 8명 (57%)
시우준서하린도윤유나지후영희다은
가을 1명 (7%)
수아
겨울 2명 (14%)
지우예준
Q2 응답 14명

이번 주 마음 상태는?

평안 3명 (21%)
하린예준영희
감사 6명 (43%)
지우준서수아도윤민준다은
지침 2명 (14%)
시우철수
기대 3명 (21%)
하윤유나지후